728x90

1

 

짱구테스트 MBTI 테스트 NBTI 테스트

 

짱구테스트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심심한 사람들이 집에서 인터넷을 통해 여러가지 테스트를 즐겨하곤 합니다.

 

이번에 유행을 일으킨 테스트 중에는 짱구테스트가 있습니다.

 

짱구테스트 외에도 다른 재미있는 테스트를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끝까지 글을 읽으시면 짱구테스트와 여러가지 재미있는 테스트를 알게되실겁니다.

 

짱구테스트 지금 시작합니다 !

728x90

 

짱구테스트

 

짱구테스트

 

짱구테스트는 총 12가지 질문에 답을 분석하여 사용자의 유형을 파악합니다.

 

나온 결과를 토대로 짱구에 등장하는 캐릭터들 중 한명을 나와 닮은 캐릭터로 선정해줍니다.

 

해보니까 질문이 굉장히 단순하면서도 쉽게 고를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짱구 mbti 테스트

 

첫 번째 질문은 '잘생긴 사람을 봤을 때 반응은?' 입니다.

 

저는 남자지만 제가 여자였으면 잘생겼다고 말한다로 골랐습니다 !

 

 

짱구 성격 유형 테스트

 

두 번째 질문은 '이상형은?, 연상 vs 연하' 입니다.

 

여러분의 이상형은 무엇인가요?

 

나이로 이상형을 판단하기에는 무리가 있지 않나 생각하지만 저의 현재 여자친구는 연하이기 때문에 연하로 골랐습니다 ~

 

짱구테스트 mbti

 

세 번째 질문은 '애인과 연락, 전화 vs 카톡' 입니다.

 

저는 카톡을 선호하기 때문에 카톡을 골랐습니다 !

 

디즈니 공주 테스트

 

네 번째 질문은 '시험에서 모르는 문제가 나왔을 때 행동은?' 입니다.

 

저의 경우 후회를 하지 않기 위해 찍지 않고 제가 생각하는 정답을 고민하다 선택하는 편입니다.

 

짱구 mbti

 

다섯 번째 질문은 '친구가 울고있을 때 당신의 행동은?' 입니다.

 

저는 궁금한걸 참지 못하기 때문에 물어볼 것 같은데...

 

말하기 힘든 일이면 그냥 기다려주겠죠..!

 

어쨋든 저의 선택은 무슨일인지 묻는 것.

 

nbti 테스트

 

여섯 번째 질문은 '더 좋아하는 동물은?' 입니다.

 

저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둘 다 좋아하는데...

 

개냥이가 너무 귀여워서 고양이를 골랐습니다.

 

짱구 캐릭터 테스트

 

일곱 번째 질문은 '친구와 함께 피자를 먹다 1조각이 남았을 때' 입니다.

 

저의 경우 그냥 양보하는게 마음이 편합니다 !

 

연애 컬러 테스트

 

여덟 번째 질문은 '애인과 데이트 시 가고 싶은 곳은?' 입니다.

 

저는 야구장도 좋아하지만 여자친구와 느낌있는 데이트를 선호하기 때문에 미술관을 골랐습니다.

 

분노 표출 유형 테스트

 

아홉 번째 질문은 '친구 집에 처음 갔을 때' 입니다.

 

저는 편하게 지내는 편입니다 !!

 

mbti

 

열 번째 질문은 '혼자 길을 걸을 때' 입니다.

 

저는 항상 자신있게 활기차게 걷는 것을 좋아합니다 ^^

 

mbti 테스트

 

열한 번째 질문은 '시식코너에서 음식을 먹고난 후' 입니다.

 

저는 양심의 가책을 굉장히 잘 느끼는 사람이라...^^

 

mbti 성격 테스트

 

열두 번째 질문은 '짜증날 때' 입니다.

 

저는 짜증나면 그냥 자지 못합니다.

 

어서 다른 일을 해서 집중을 돌려야 합니다 !

 

짱구테스트 링크

 

 

짱구테스트의 링크를 달아드리겠습니다.

 

여러분도 재미있게 테스트 한번 해보시고 말씀해주세요 !!

 

 

짱구 테스트

꼭 닮은 짱구 캐릭터 찾기

heumgu.netlify.app

 

 

 

다른 재미있는 테스트

 

다른 재미있는 테스트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

 

게시물 확인해보시고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연애언어능력고사 링크 사이트 커플테스트 연인테스트 커플퀴즈

연애언어능력고사 링크 사이트 커플테스트 연인테스트 커플퀴즈 연애언어능력고사 링크 사이트 커플테스트 연인테스트 커플퀴즈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커플이서 할 수 있는 재미

make-a-note-to-tim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