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배우 손석구

 

손석구 나의 해방일지 구씨

손석구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가 유행하면서 특이한 캐릭터를 가진 역할로 등장한 손석구인데요.

 

손석구에 대한 정보 뿐만 아니라 나의 해방일지 구씨 또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끝까지 읽으시면 손석구에 대해 이해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또한 나의 해방일지에 더욱 몰입하여 시청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손석구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

 

 

 

 

손석구

손석구

 

손석구는 1983년 2월 7일 생으로 만 39세입니다.

 

178cm 에 80kg의 신체를 자랑하는데 굉장히 다부지네요.

 

캐나다에서 운동선수의 꿈을 가지고 살아갔다고 하네요 !

 

뭔가 이국적이고 매력적인 느낌이 난다 싶었는데 유학파였어요.

 

그 후에 손석구는 시카고 예술대학교를 졸업하여 미국에서 다큐 감독 준비를 하며 연기를 공부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열심히 배우의 삶을 준비해온 손석구는 우리 곁에서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습니다 !

 

 

손석구 작품활동

 

손석구는 2016년 영화 블랙스톤으로 처음 데뷔를 한 늦깍이 배우입니다.

 

그 이후 2018년 tvN 드라마 마더에서 이설악을 연기하면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손석구의 자세한 작품활동을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2017 결혼식 - 주연

2019 뺑반 - 조연 - 태호 역

2019 소년심청 - 주연

2021 연애 빠진 로맨스 - 주연 - 우리 역, 단역 - 낯선 남자 역

2021 언프레임드 - 감독

2022 범죄도시 2 - 주연 - 강해상 역

 

<드라마>

 

2016-2017 센스8 시즌 2

2018 마더 - 조연 - 설악 역

2018 슈츠 - 조연 - 데이빗 킴 역

2018 최고의 이혼 - 주연 - 이장현 역

2019 60일, 지정생존자 - 조연 - 차영진 역

2019 멜로가 체질 - 조연 - 상수 역

2021 D.P. 

2022 나의 해방일지 - 주연 - 구씨 역

 

 

이렇게 많은 작품을 해오면서 얼굴을 알려왔습니다.

 

눈에 띄는 것은 외국 드라마에도 잠깐 출연했다는 건데요.

 

확실히 유학파의 느낌이 묻어나오는 커리어 입니다.

 

 

 

나의해방일지 구씨

 

나의 해방일지 구씨

 

지금까지 보여준 캐릭터들 중 단연 최고의 매력적인 캐릭터는 바로 나의 해방일지 구씨입니다.

 

말 수가 없고 무엇인가 숨기고 살아가는 인생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으로 인해 바뀌어 가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손석구 특유의 표정 연기와 눈빛이 저는 굉장히 매력적으로 느껴졌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같은 남자도 반하게 만드는 손석구의 눈빛...그리고 오똑한 콧대가 부럽습니다.

 

 

이상으로 손석구 나의 해방일지 구씨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나의 해방일지 시청률 정보 구씨 공식영상 등장인물

나의 해방일지 시청률 정보 구씨 공식영상 등장인물 나의 해방일지 시청률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나의 해방일지 시청률 외에도 나의 해방일지 정보, 나의 해방일지 구씨, 나의 해방

make-a-note-to-tim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