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연애언어능력고사

 

연애언어능력고사 링크 사이트 커플테스트 연인테스트 커플퀴즈

 

연애언어능력고사 링크 사이트 커플테스트 연인테스트 커플퀴즈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커플이서 할 수 있는 재미있는 테스트들이 유행하고 있는데요.

그 가운데에서 간편하게 연인과의 카톡 대화를 보고 올바른 대답을 골라야 하는 테스트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

연애언어능력고사 !

연애를 하면서 중요한 언어에 대한 지식을 얼마나 갖추고 있고 순발력이 있는가 테스트를 통해 여러가지 결과를 얻어보실 수 있어 굉장히 재미 있습니다.

글을 끝까지 읽으셔서 연애언어능력고사에 대한 정보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연애언어능력고사 외에도 재미있는 테스트에 대한 정보도 담아놓았으니 끝까지 봐주시길 바랍니다.

연애언어능력고사 지금 시작합니다 !

 

 

연애언어능력고사

 

커플퀴즈

 

저 심오한 AI의 표정이 마치 저를 보는 것 같아요 ^^!

 

연애언어고사

 

처음 테스트를 시작하시면 이름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

결과창에서 이름 뜨는 것을 위해 입력하는거니 개인정보 유출의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걱정이 되신다면 아무 글자나 넣으셔도 상관없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연애언어능력고사 링크

 

성별도 정해주셔야 하는데요 !

남자와 여자에 따라 질문이 다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남자로 선택하였기 때문에 남자 문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

 

연애언어능력

 

왜 이렇게 답이 극단적인지 웃겨 죽겠네요.

저는 "친구들에게 대충 둘러대고 서둘러 술자리에서 나온다" 를 택하였습니다 !

 

연애언어능력고사 성적표

 

아 이거 어려웠는데... 저는 "지금이 예쁜데?"로 선택했습니다.

사실 "왜?"를 골라서 이유를 물어보고 싶었지만 예쁘단 말을 먼저 하고 싶었습니다.

"응!"은 뭔가 지금 머리는 별로라는거야? 라고 할 것 같고

"아니"는 내가 어떤 모습이여도 좋아해줄 순 없는거구나 라고 할 것 같고

"마음대로해~"는 나한테 관심이 없구나 라고 할 것 같아서 정말 고민이 많았네요..

 

연애언어능력고사 사이트

 

이것도 진짜 어려웠는데.. 문제가 조금 이해하기 힘들게 나온 것 같아요 돌려말하지 않은 것? 그럼 솔직하게 말했다는건데.. 제 생각을 한번 말씀드리겠습니다.

 

1. 피곤하면 일찍 집에 가자 = 안피곤하다고 하고 나랑 있어

2. 이 원피스 진짜 이쁘다 그치? = 사고싶다..사고싶어..나 사줬음 좋겠다..사주라

3. 아니야 화 안났어 = 나 진짜 화났으니까 빨리 풀어줘라 

4. 여기 피자 진짜 맛있다 = 여기 피자 진짜 맛있다

 

이렇게 생각해서 저는 4번을 골랐습니다.

 

 

연애언어능력고사 답

 

저는 사과가 먼저라고 생각해서 "미안해 많이 기다렸을텐데"를 골랐습니다.

사실 원하는 답이 없어서 조금 생각하다가 어쩔 수 없이 고른거긴한데 저였으면 조금 더 진심을 담아 사과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

 

 

연애언어능력고사 정답
봉봉테스트

 

전 이 문제가 가장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저의 선택은 "집에 들어간걸 확인하지 않고 잔다고 해서" 입니다.

여러분은 어떤걸 고르셨나요??

 

연인테스트

 

결과는 정말 처참했습니다.

정말 자신있게 고르고 저는 맞다고 생각하고 고른 답들의 절반이 점수를 못 받았다니...

제가 부족한가봅니다..

연애확률 0%....

저 여자친구 있는데요...

연애 잘 하고 있는데...

하지만 테스트는 테스트 일 뿐 ! 

재미로 해보고 여자친구에게도 해보라고 했는데 저보다도 점수가 못 나오더라구요 ㅎㅎㅎㅎ

아무튼 이렇게 재미있는 테스트를 하면서 또 나름 추억 하나를 만든 것 같습니다.

연애언어능력고사 링크

 

연애 언어 능력고사

카톡하는 센스를 보면 연애 확률이 보인다!!

kr.vonvon.me

봉봉 테스트

커플테스트

 

연애언어능력고사 외에도 여러가지 테스트가 있습니다.

사용자의 답변을 통해 재미있는 결과를 유추해볼 수 있으니 친구들이나 연인 혹은 혼자서 해도 굉장히 재미있을 것 같아요 !

 

 

<링크>

 

봉봉 - 심심할 땐 봉봉!

심심할 땐 봉봉!

kr.vonvon.me

 

 

이상으로 연애언어능력고사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재미있으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

 

2022.04.25 - [소식] - 2022 고려대 입실렌티 고려대 축제 고려대학교 축제 고려대학교 입실렌티

 

2022 고려대 입실렌티 고려대 축제 고려대학교 축제 고려대학교 입실렌티

2022 고려대 입실렌티 고려대 축제 고려대학교 축제 고려대학교 입실렌티 고려대 입실렌티 고려대 입실렌티 고려대학교 입실렌티 고려대 축제가 지난 2년간 코로나로 인해 개최되지 못했던거 기

make-a-note-to-tim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