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는 kbs2에 편성된 배드민턴 선수들의 경쟁과 사랑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

왜 제목에 어마무시한 493km라는 내용이 들어갔을까? 싶었는데 여러분은 무슨 뜻인지 아시나요?

배드민턴 비공식 스매싱 세계 신기록 속도라고 하네요..어마무시하죠?

스포츠 구기종목 중 공의 속도가 가장 빠른 스포츠가 바로 배드민턴입니다 !! 

어렸을 때 부모님과 자주 쳤던 기억이 있어서 굉장히 기대가 되는 드라마에요~

라켓소년단 이후로 두번 째 배드민턴 소재의 드라마가 등장했는데요 저는 아무래도 운동선수다 보니까 운동을 소재로 한 드라마를 빼지 않고 꼭 챙겨보는 것 같아요.

저와 같은 20대의 사랑, 경쟁 이야기라 굉장히 공감이 많이 되는 것 같아요. 

사실 저는 여자 운동선수를 만나본 적이 없지만..^^

서두가 너무 길었네요 !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에 대해 바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너에게가는속도493KM회차정보

 


너에게가는속도493KM출연진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정보

싱그러운 스물다섯, 운동이 전부인 '박태양' 선수와 운동이 직업인 '박태준' 선수가 배드민턴 실업팀에서 벌이는 뜨거운 스포츠 로맨스 한 판

 

편성: kbs2 수,목 오후 09:50 / 4월 20일 첫 방송 ~ 6월 2일 (예정)

연출: 조웅

극본: 허성혜

출연: 박주현 채종협 박지현 김무준 서지혜 등

다시보기: 웨이브, 디즈니 플러스, 시리즈온

 

전 처음에 박태양과 박태준이 둘 다 남자 이름같아서 이상한거로 오해했어요 ! 저만 그런거 아니죠~?

박태양이 여성 선수 ! 박태준이 남성 선수입니다 !

스물다섯의 경쟁과 사랑이야기라, 최근에 아주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생각나네요 ! 그 드라마 역시 펜싱이라는 스포츠를 다룬 드라마라서 관심있게 보게 되었던 것 같아요 !

 

 

2022.04.26 - [정보] - 우리들의 블루스 등장인물 정보 공식영상 회차정보 시청률 출연진 인물관계도 방송시간 OST

 

우리들의 블루스 등장인물 정보 공식영상 회차정보 시청률 출연진 인물관계도 방송시간 OST

우리들의 블루스 등장인물 정보 공식영상 회차정보 시청률 출연진 인물관계도 방송시간 OST 우리들의 블루스 등장인물 정보 공식영상 회차정보 시청률 출연진 인물관계도 방송시

make-a-note-to-time.tistory.com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등장인물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등장인물

 

박태양

박태양박주현
cast 박주현

배드민턴을 사랑하는 총명받던 유망주 하지만 사건으로 인해 3년간 배드민턴계를 떠나 다시 복귀한다.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한때 스매시 여왕, 올림픽 유망주. 네. 접니다. 
근데 3년을 쉬었더니 운동선수 몸뚱이가 아니고 일반인 몸뚱이가 돼버렸어요. 
도망간 근육도 되찾고, 실종된 감도 다시 잡아올 겁니다. 
그래서 3년 전 저를 이기는 게 지금의 목표예요. 
압니다. 불가능이란거. 
운동선수에게 한 번 지나간 전성기는 두 번 다시 되돌아오지 않으니까요. 
배 째라 그래. 나한테 운동밖에 없는걸 어떡합니까. 포기가 안 되는걸.
과거의 영광을 되찾겠다. 성공하겠다. 그런 게 아녜요. 
그냥.. 지난날의 나를 이겨내고 싶은 겁니다. 
잊고 싶은 기억이 있거든요.
3년 전 제가 운동을 그만뒀던 이유죠.

 

박태준

cast 채종협

 

박태준은 배트민턴을 직업적으로만 여기는 선수 !

과거로 돌아가서 제가 진로를 선택할 수 있다면, 운동은 안 해요. 절대. 
재능 있다, 열심히 하면 잘 될 거다, 그 소리 질리게 듣긴 했는데, 다 개소리지 뭐.
못하는 실력은 아니라 실업팀까지 왔지만, 더 이상의 꿈은 희망고문일 뿐이니까. 
관절이 나가고, 근육이 찢어지고, 운동에 내 인생 다 반납할 이유가 있나? 
라고 생각했어요. 박태양을 다시 만나기 전까지는.
그 친구가 잘 됐으면 좋겠는데, 내가 별 도움이 못된단 사실이 참.. 
문득 쪽팔리고 비참하더라고요. 남자로서도 운동선수로서도.
내가 걔 손목 잡고 싶은 거지, 발목 잡고 싶은 거 아니거든요. 
그래서 강해지려고요. 강한 파트너! 강한 남자친구!
무슨 일이 있어도 태양이 뒤에서 듬직하게 버티고 있는 사람!
걔가 신나서 공 치는 거, 정말 예쁘거든요.

 

박준영

박준영박지현
cast 박지현

선수 시절, 항상 내 끝이 어디일지 궁금했어요. 
내가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을지. 올림픽 2관왕? 3관왕? 
20대에 선수 생활 접게 될 줄 상상도 못했어요. 
운도 실력도 항상 내 편이었으니까.
한순간의 사고로 모든 게 끝나버렸죠. 
가지고 있던 돈을 몽땅 들고 외국으로 나갔어요. 
운동밖에 안 하고 살아서 여행도 한 번 못 가봤는데, 이 돈이나 다 써보자. 
그런데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보니, 운동 없는 세상도 얼마든지 재밌더라고요. 
지금은 스페인인데, 곧 한국으로 돌아갈 거예요. 
가서 대학원 다니고, 교수 할 거예요. 대표팀 감독이 최종 목표구요. 
이제 진짜 새 출발이에요. 파이팅 좀 해주세요.

 

육정환

육정환김무준
cast 김무준

네. 아시아를 배드민턴으로 제패한 남자가 접니다. 
믿기 힘들겠지만, 어렸을 때부터 몸이 약했죠. 건강 때문에 운동 시작한 건데,
나 무시한 놈들 하나씩 제치다 보니 국대가 돼 있네? 
사람들은 내가 타고난 천재인 줄 아는데, 저요, 인간 승리한 케이스예요. 
나중에 자서전을 써보려고요. 올림픽 금메달 따면.
근데 박태준이 감히 누구한테 비벼요? 나 육정환인데? 
걔가 뭔 슈퍼루키야. 대한민국 배드민턴이 망했어요? 
그래요. 배드민턴 선수라면 다들 날 라이벌로 생각하고 싶겠지. 
내가 그 꿈은 존중해요. 나도 내가 라이벌이니까.
잘 들으세요. 내 라이벌은, 육정환, 나 자신입니다.
아, 연애는 안 해요. 관심 없어요. 특히 운동하는 여자한테는.  
나랑 경쟁하려고 하거든요. 정떨어졌어요.

 

이유민

이유민서지혜
cast 서지혜

이게 누구인가 했더니 하트시그널 시즌 1 출연자 서지혜 배우님이시네요 ! 여기서 보니 되게 반가워요 ^^

이유민이랑 파트너 하면 운 트인다. 
다들 저보고 행운의 여신이라네요. 
저랑 파트너 했던 애들 지금 다 태극마크 달고 날아다니는 거 알아요? 
전 자타 공인 재수 더럽게 없는 선순데. 남 좋은 일만 시키는 팔잔 거죠. 
속은 부글부글 끓는데, 겉으론 쿨한 척해요. 존심 상해서.
근데 이런 절 알아봐 주는 사람이 생겼어요. 육정환. 
제가 수많은 남자 선수들이랑 뛰어봤을 거 아녜요. 
근데, 같이 뛰다가 반한 건 처음이네요?
앞에선 틱틱대는데, 뒤에선 은근 잘 챙겨주고. 남모를 아픔도 좀 있고. 
타고난 척하지만, 진짜 노력파이기도 하고. 선수로서 멋있긴 하죠. 
아, 절대 짝사랑은 아니고요!

 

드라마에 나오는 내용들은 스포할 수 없으니 자세한 내용은 직접 드라마를 통해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공식적으로 올라온 티저 영상의 링크를 올려드리며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댓글, 구독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티저] 힘들면 도망쳐도 돼 내가 네 뒤에 버티고 있을게! 4월 첫 방송! | KBS 방송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 [티저] 힘들면 도망쳐도 돼 내가 네 뒤에 버티고 있을게! 4월 첫 방송!

tv.naver.com

 

[티저] 꿈에서도 걔가 자꾸 나와... 걔만 있으면 내 인생이 완성될 것 같다니까?! ✨4월 첫 방송✨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 [티저] 꿈에서도 걔가 자꾸 나와... 걔만 있으면 내 인생이 완성될 것 같다니까?! ✨4월 첫 방송✨

tv.naver.com

 

[티저] 493... 나는 그 숫자만 들어도 심장이 두근거린다...? ❤️4월 첫 방송❤️ | KBS 방송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 [티저] 493... 나는 그 숫자만 들어도 심장이 두근거린다...? ❤️4월 첫 방송❤️

tv.naver.com

 

[티저] 운동이 직업인 그 남자, 운동이 전부인 그녀를 만나다❤️ 4월 첫 방송✨ | KBS 방송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 [티저] 운동이 직업인 그 남자, 운동이 전부인 그녀를 만나다❤️ 4월 첫 방송✨

tv.naver.com

 

[티저] 여기 유니스야! 여기 회사야! ✨4월 첫 방송✨ | KBS 방송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 [티저] 여기 유니스야! 여기 회사야! ✨4월 첫 방송✨

tv.naver.com

 

[티저] 니가 여기 왜 있냐 누구 인생을 망쳐놨는데.. ✨4월 첫 방송✨ | KBS 방송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 [티저] 니가 여기 왜 있냐 누구 인생을 망쳐놨는데.. ✨4월 첫 방송✨

tv.naver.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