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나의 해방일지

 

나의 해방일지 시청률 정보 구씨 공식영상 등장인물

 

 

나의 해방일지 시청률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나의 해방일지 시청률 외에도 나의 해방일지 정보, 나의 해방일지 구씨, 나의 해방일지 공식영상, 나의 해방일지 등장인물에 대해서도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글을 다 읽으시면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시청률에 대해 알게 되실 겁니다.

 

나의 해방일지 시청률과 나의 해방일지 정보에 대해 궁금하신 분드은 끝까지 읽어주시면 드라마 시청에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나의 해방일지 시청률 지금 시작합니다 !

 

 

나의 해방일지 시청률 정보

 

편성 : JTBC

방영기간 : 2022.04.09 ~

방영시간 : (토,일) 오후 10:30

몇부작 : 16부작

시청률 : 5.0%

출연진 : 이민기, 김지원, 손석구, 이엘, 천호진, 이기우, 전혜진 등

제작진 : 연출 - 김석윤

              극본 - 박해영

시청연령 : 15세이상

다시보기 : 넷플릭스 , 티빙 , 시리즈온

 

 

나의 해방일지 시청률
JTBC 공식홈페이지

 

인생을 살아가면서 우리는 불편하고 답답한 현실에 갇혀있습니다.

 

특히 사회생활을 하면서 느낄 수 있는 힘든 시간들에 대한 공감이 많이 되는 드라마입니다.

 

나의 해방일지는 답답한 일상에서 해방과 해갈, 희열 등을 느끼고싶은 시골과 다를 바 없는 경기도 끝에 살고있는 삼남매의 일상을 다룬 드라마입니다.

 

여러분은 사회생활에서 벗어나 색다른 감정, 잃어버렸던 감정을 다시금 느끼고 싶으신가요?

 

나의 해방일지를 통해 대리만족을 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힘겨운 상황 속에서 자신의 행복한 인생을 찾아가고 그 안에서 사랑 또한 피어날 수 있는 마음이 간지러워지는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견딜 수 없이 촌스런 삼남매의 견딜 수 없이 사랑스러운 행복소생기

 

나의 해방일지 공식영상

 

시골 삼남매의 어지러운 일상 속 마음 맞는 사람들끼리 만나 술을 마시는 모습도 정말 정겹네요.

공식 종합 예고를 통해 나의 해방일지의 분위기를 미리 보시죠 !

 

 

 

나의 해방일지 등장인물

 

<염창희>

나의 해방일지 염창희
cast 이민기

 

삼남매의 둘째

 

자신의 논리와 이성이 굉장히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는 똑똑한 사람입니다.

하지만 좋고 싫음이 확실하고 표현을 정확하게 합니다.

때때로는 자신의 감정을 숨기고 살아가지만 터질 수 없는 분노에는 참지 않는 사람입니다.

가지고 싶은 것도 많고 하고 싶은것도 많은 편의점 본사 대리 염창희는 시골같은 경기도 끝에 갇혀 사는 인재입니다.

 

 

 

<염미정>

나의 해방일지 염미정
cast 김지원

 

삼남매의 막내

 

사랑받을 자신은 없지만, 미움 받지 않을 자신은 있는 사람입니다.

말 재주가 없고 남들의 마음과 대화에 공감하지 못하고 어려움을 겪는 일명 '아웃사이더' 느낌의 캐릭터입니다.

또래들의 공감대에 적응하지 못하고 사회의 틀에 갇혀 연기하는 삶 속에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가운데에서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다면 염미정의 인생이 밝아질 수 있을까요?

 

 

 

<구씨>

나의 해방일지 구씨
cast 손석구

알 수 없는 외지인 출신

 

매일매일을 술로 견디는 알코올 중독자입니다.

드라마 내에서는 항상 일과가 끝나고 집 앞이나 집 안에서 소주 두 병을 꼭 마시곤 합니다.

그의 과거를 아는 사람도 없고 알려주고 싶지도 않은 구씨는 조용하고 한적한 시골 마을에 안착하여 삼남매의 아버지의 회사에서 싱크대 관련 일을 하며 살아갑니다.

말 수가 없는 그의 입을 열고 관심을 끌게 되는 사람이 생겼습니다. 누구일까요?

자세한 내용은 드라마로 직접 확인해보시죠 !

 

 

 

<염기정>

나의 해방일지 염기정
cast 이엘

 

삼남매의 첫째

 

자신이 꿈꿔왔던 인생과 너무 다르고 빠르게 흘러가는 야속한 시간 속에 자꾸 늙어가기만 합니다.

꿈도 행복도 이루지 못한 삶 속에서 마지막 희망을 걸어봅니다.

그것은 바로 아무나 뜨겁게 사랑해보는 것 !

후회없이 사랑하는 인생을 살아보고자 마음을 열고 자신의 사랑을 찾아 나섭니다.

때론 상처도 받지만 좋은 일도 있는 법 !

그녀의 인생에 따뜻한 사랑이 찾아올까요?

 

 

 

나의 해방일지 인물관계도

 

나의 해방일지 인물관계도

 

다행이도 스포를 포함하고 있는 인물관계도는 아니네요 !

알려드리고 싶지만 ^^

드라마를 통해 확인하시면 더 재미있지 않겠어요?

 

 

이상으로 나의 해방일지 시청률 그리고 나의 해방일지 정보, 나의 해방일지 등장인물 등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재밌다고 생각하는 드라마니 꼭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나의 해방일지 시청률에 대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나의 해방일지 시청률 이상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2022.05.02 - [정보] - 그린마더스클럽 등장인물 정보 총정리

 

그린마더스클럽 등장인물 정보 총정리

그린마더스클럽 등장인물 정보 총정리 그린마더스클럽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그린마더스클럽 외에도 그린마더스클럽 등장인물, 인물관계도에 대해 정리해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글

make-a-note-to-tim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